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품질관리 체계
> Customer Support > 품질관리 체계

 

 

데스틴파워 제품 차별화 Point

 

데스틴 파워㈜는 ‘SMART GRID’ 사업을 선두하는 기술 지향적 기업으로,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PCS를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또한 사후관리까지 성실히 임하여 전력전자 기술을 활용한 인류 번영과 미래 가치 창조에 기여하는 친환경 제품을 담당하는PCS 개발 전문업체로 거듭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철저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

 

데스틴 파워㈜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하여 ‘SMART GRID’ 에 필요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품질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성공함으로써 제품의 안정성 및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산관리

 

데스틴 파워㈜는 ISO 9001을 기반으로 품질팀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직접 수입검사부터 제품출하까지 엄격한 생산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품질팀은 수입검사부터 최고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자작업지도서를 통해 작업자들의 업무효율 향상 및 공정불량 최소화, 과학적인 관리기법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검사관리

 

데스틴 파워㈜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검사팀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각 공정별 검사, 기능검사, 출하검사 등 총 9번의 검사를 통해 최종 제품을 출하하며 필드에서의 최종 설치검사를 마치고 고객에게 제품이 인도됩니다. 제품검사 중 발견된 문제는 즉각 원인분석 및 대책마련을 통해 프로세스에 반영되며 지속적인 교육 및 근본원인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지 및 AS 관리

 

데스틴 파워㈜는 3년간 품질 보증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연 2회 시스템 상태 및 기능체크, 부분검사, 부품교체, 청소 등 기본적인 유지관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비상사태 시 고객 서비스팀의 24시간 이내 신속한 현장처리를 통해 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원격 모니터링 통제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고객과의 피드백을 제공하며 필드에서의 PCS 추적장치를 통해 근본원인 분석 및 조치를 통해 재발방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서비스 기록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위로